다시보기

성경은 예수님께서 우리의 모든 죄를 십자가에서 영원히 씻으셨다고 증거합니다.
하나님의 말씀을 그대로 믿는 것이 참된 믿음입니다.
박옥수 목사는 우리 마음에 있는 더럽고 무거운 죄가 어떻게 흰 눈보다 더 희게 씻어지고,
하나님과 동행하는 귀한 복을 받을 수 있는지를 분명하게 증거해 왔습니다.
전세계 곳곳의 평신도로부터 목회자, 대통령에 이르기까지 그의 말씀을 들으면서 수많은 사람들이 죄에서 해방되고 성령으로 거듭났습니다.
그의 말씀을 듣고 있다 보면 여러분의 모든 죄가 끝나고 하나님 안에 들어와 있는 행복을 맛볼 것입니다.

성경세미나에 누구든지 오셔서 예수 안에 있는 참 기쁨과 쉼을 얻으시기 바랍니다.

기쁜소식선교회는

정통복음주의 선교사들로부터 신앙의 훈련을 받은 박옥수 목사에 의해 설립되었습니다. 기쁜소식선교회는 순수한 복음을 전하며, 사람들이 죄사함을 받고 거듭나 새로운 삶을 살 수 있도록 이끌어 왔습니다. 현재는 세계 80여 개 나라에서 선교 활동을 하고 있으며, 선교지에 교육시설·병원·방송국 등을 설립하여 현지인들을 위한 선교후원 활동도 펼치고 있습니다.

또한, 세계 각국에서 대규모 성경세미나 및 목회자 모임을 개최하고 있습니다. 특히 미국의 많은 목회자들은 '복음의 핵심을 명쾌하게 전해주었다'며 기쁜소식선교회와 함께 복음을 전하는 일에 동참하고 있습니다. 한국에서는 세계기독교 지도자대회를 개최해 전 세계에 복음을 더욱 활발히 전하고 있으며, 각 지역마다 초교파 목회자 모임을 가지고 있습니다.

지구촌 오지선교 및 전세계 청소년 선도

땅끝까지 복음을 전하기 위해 최근에는 아프리카와 남미 오지마을, 북미의 인디오 마을, 섬나라들에까지 복음을 활발하게 전하고 있습니다.

또한 미래의 주역 청소년들이 밝고 건강한 마음을 지닌 차세대 지도자가 될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들을 하고 있습니다. 잠비아, 케냐, 우간다 등 정부는 자국의 청소년들이 죄악과 어둠에서 벗어나 새롭게 변화되는 것을 보며 정부 차원에서 기쁜소식선교회의 활동을 적극적으로 후원하고 있습니다.

기쁜소식선교회 주요 활동

대도시 성경세미나, 동·하절기 신앙캠프, 해외 선교 활동, 청소년 선도 활동을 위해 58여 개국에 NGO 단체 설립, 80여 개국에 대학생 해외봉사단을 파견하여 마인드교육·문화교류·교육 아카데미·사회봉사 활동 등 각국 정부의 청소년 교육 파트너로 활동

그라시아스합창단 공연

그라시아스합창단은 우리나라 음악의 전문성과 예술성 추구 및 클래식 음악을 통한 정서순화, 교육사업, 해외교류를 통한 국내 클래식 발전을 위해 2000년에 창단 이후, 세계 최정상의 국제합창대회에서 대상 및 최고상을 수상하며 세계적인 합창단으로 성장했습니다. 시드니 오페라하우스, 뉴욕 매디슨 스퀘어 가든, 비엔나 하이든 홀, 서울 세종문화회관 등 세계 주요 공연장뿐 아니라 아이티나 아프리카 오지까지 찾아가 전 세계 사람들에게 감동과 소망을 선사합니다. 그라시아스합창단은 각자의 내면을 비움으로써 만들어진 깨끗하고 선명한 음색과 영혼을 울리는 화음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2015 독일 마르크트오버도르프 국제합창대회 최고상 (혼성부문 1등상), 특별상 수상
2014 제50회 스위스 국제 몽트뢰합창제 혼성부문 1등상, 관객상 수상
2014 제13회 이탈리아 리바 델 가르다 국제합창대회 대상 수상
2010 부산국제합창제 대상 수상, 2009 제주국제합창제 대상 수상

죄사함 거듭남의 비밀이 전해지다!성경세미나가 시작된 이야기

자세히 보기

기독교의 역사 속 복음 전도자들의 외침‘성경으로 돌아가야 한다!’

자세히 보기